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수역 디저트 맛집 랑데쟈뷰

keep

by 캣테일 2019. 9. 22. 10:56

본문

 

서울의 맛집이나 핫플레이스의 정보를 눈에 불을 켜고 찾아다니는 편은 아니고 필요할 때마 검색의 힘을 빌립니다. 검색으로 알아본 디저트 맛집 랑데쟈뷰는 다녀오고서야 일았네요. 이곳이 꽤 알려진 집이라는 것을. 디저트가 맛있는 가게는 많아서 그중에서 옥석을 가리는 건 진짜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웬만하면 기본은 하는 집들이 많아서 고민 없이 입장했습니다.

 

 

디저트는 둘째치고 일단 인테리어가 취향을 저격했어요. 뒤띁이라고 해야 하나? 사방이 막힌 게 아니라 뒤쪽의 개방감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인증샷을 찍는 공간인지 커다란 거울이 세워져 있더라고요. 젊은 분들은 사진 찍기 바쁘고요.

 

 

제주도 화산석을 테마로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아요. 실내의 은은한 조명과 화산석 그리고 그레이 색감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우리가 선택한 좌석은 푹신한 소파가 있는 자리는 아니었고 묵직한 돌 테이블에 딱딱한 시멘트 마감 의자였지만 몇 시간씩 앉아있을 건 아니라서 불편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근사하니까요.

 

 

사진에서 보시면 다른 테이블 쪽도 그다지 푹신해 뵈지는 않네요. 그보다 눈에 띄는 건 돌을 이용한 오더 테이블이에요.

 

 

 

요즘 맛집들은 많은 메뉴를 보유하고 있진 않아요. 여기도 꼭 있어야 할 타르트 종류와 얼그레이 케이크 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티라미수 타르트와 자몽 타르트, 사진엔 없지만 얼그레이 케이크와 커피였어요. 부족한 없는 꽉 찬 맛입니다. 특히 음악 선곡이 좋더군요. 한번 가볼만합니다.

 

 

 

 

'kee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곳에 가고싶다.수원 광교 카페 베이향  (0) 2019.09.27
동대문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0) 2019.09.24
상수역 맛집 윤씨밀방  (0) 2019.09.21
상수역 카페.미어캣프랜즈  (0) 2019.09.20
민락2지구 커피 하다  (0) 2019.09.1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