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커힐 라이브러리

keep

by 캣테일 2019. 10. 8. 12:42

본문

 

 

시간이 여유가 있으면 가끔 가는 워커힐 호텔 라이브러리를 소개하려 해요. 말 그대로 호텔 내부에 있는 도서관이에요 조금 아쉽다 싶은 건 특성상 규모가 그리 큰 편은 아니라서 책선택이 지극히 제한적이라는 거예요. 오랫동안 사람들이 읽어왔던 고전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 구경할만하다고 느낀 건 책들이 일반적으로 서점에서 판매하는 것은 아니고 소장용으로 특별히 만든 것들이에요. 그래서 책 표지들이 심하게 예뻐요.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소장 욕구가 뿜 뿜 일어나는 책들이에요.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공간을 파티션으로 구분해서 만든 라이브러리여서  독립된 느낌은 없지만 바닥의 깔린 카펫이랑 책장들 사이에 앉아있으면 조용한 느낌이 들어요. 묵직하고 근사한 책장만으로도 힐링되는 기분이 들어요.

 

 

꽃무늬 커버로 만들어진 오만과 편견입니다. 시리즈로 책장에 꽂아두면 장식효과까지 있겠죠? 너무나 갖고 싶어요!

 

 

책과 카피는 세트라고 봐야 합니다. 책 옆에 커피, 커피 옆에 책이죠. 특히 워커힐 커피는 맛있어요.

 

사진으로 봤을 땐 꽤 공간이 커 보이지만 사실 보이는 게 전부라는 사실, 하지만 아직은 호텔 손님들 외엔 일부러 오시는 분들은 없어서 많이 붐비지는 않고 복잡하게 느껴지지 않아요. 그 점 매우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근처에 갈 일이 있으면 한번 들러보세요. 가을엔 워커힐 호텔로 올라가는 코스도 벚꽃 필 때만큼이나 아름다워요. 바람도 쐴 겸 책도 읽다가 가시면 좋겠죠. 커피를 드시면 주차 걱정도 없답니다.

 

 

 

 

'kee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팔당  (0) 2019.10.10
광릉수목원 케미커피  (0) 2019.10.09
뮤지엄 산  (0) 2019.10.07
추억소환하러 서봉돈까스  (0) 2019.10.04
리브로카페  (0) 2019.10.0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